QNAP는NKN와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발표하여 전 세계 QNAP NAS를 위한 nConnect 원격 액세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Screen Shot 2021-11-30 at 11.17.09 AM

2021년 11월 30일 타이페이 – 컴퓨팅, 네트워킹 및 스토리지 솔루션의 선도적인 혁신 기업인 QNAP® Systems, Inc.는 오늘 NKN과 파트너십을 맺고 QNAP NAS의 nConnect 솔루션을 전 세계에 공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QNAP는 NKN과 협력하여 NAS 기기에 원격으로 액세스하여 인터넷에서 악성 검색 및 악성 프로그램 공격을 방지하는 궁극의 빠르고 안전한 솔루션인 nConnect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최신 Web3.0 기술을 기반으로 NKN 고유의 글로벌 메쉬 네트워킹 인프라를 기반으로 구축된 nConnect는 공용 IP 주소에 크게 의존하는 기존 솔루션과 차별화됩니다. 단 하나의 로컬 IP 주소로도 악의적인 공격을 방지하면서 최대 속도로 안전한 연결을 제공합니다.

“QNAP과 손잡게 되어 기쁩니다.” NKN의 공동 설립자인 브루스 리가 말했다. "우리는 보안 네트워킹에 대한 당사의 강력한 전문 지식이 NAS가 단순한 스토리지가 아니라는 QNAP의 혁신적인 비전과 잘 부합한다고 확신합니다. 두 회사가 혁신과 고객 중심 솔루션 개발에 전념함에 따라 이러한 협업이 시장에 제공할 수 있는 많은 이점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nConnect 사용 방법

  1. QTS App Center에서 nConnect 다운로드 및 설치
  2. 지침에 따라 컴패니언 모바일 앱 및 PC/Mac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하십시오.
  3. 가이드 페이지에 제공된 QR 코드를 스캔하여 모바일 및 PC/Mac 클라이언트를 NAS에 연결합니다.
  4. 축하합니다! nConnect로 빠르고 안전한 경험을 즐기십시오!

nConnect 솔루션은 QTS App Center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nConnect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https://nkn.org/products/nconnect/

NKN 정보

다년간의 네트워킹 및 분산 기술 혁신을 이룬 기업가 및 엔지니어 그룹이 2018년에 설립한 엔케이엔은 전 세계적으로 최대 10만 대의 서버로 구성된 최대 공유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NKN은 최고의 보안과 개인 정보 보호로 서버 없는 통신을 제공함으로써 Web3.0에 필수적인 네트워킹 인프라를 제공합니다. 함께, 우리는 미래의 더 나은 인터넷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https://nkn.org

QNAP 시스템, Inc. 정보

QNAP(Quality Network Appliance Provider)는 소프트웨어 개발, 하드웨어 설계 및 자체 제조 분야에서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스토리지, 네트워킹 및 스마트 비디오 혁신에 초점을 맞춘 QNAP은 이제 최첨단 구독 기반 소프트웨어와 다양한 서비스 채널 생태계에 합류하는 혁신적인 클라우드 NAS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QNAP은 NAS를 단순한 스토리지 이상으로 보고 사용자가 QNAP 솔루션에서 인공지능 분석, 에지 컴퓨팅 및 데이터 통합을 호스팅하고 개발할 수 있도록 클라우드 기반 네트워킹 인프라를 구축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https://qnap.com